반응형

 

 

 

어벤젼스를 보기 위하여, 퍼스트 어벤져를 보았다.

2012년 어벤젼스에 대한 기대감이 있기에 본 영화를 보았는데..

나름 괜찮은 영화다.

 

역시나 특유의 영웅주의가 넘쳐나는 영화긴 하나

뭐....그렇구나 하는 정도의 영화다.

 

주인공인 크리스 에반스(캡틴 아메리칸역)은 군대를 가기 위해서 무단히 노력하는 지원병으로

해병대의 근성(?)이 보이는 역이다.

군대에 자원을 하기위한 홍보물의 주인공으로 나오다가 어느 덧 히틀러와의 전쟁에서의 승리로 이끄는 영웅으로

재 탄생하게 된다.

 

난 전쟁영화를 좋아하지만 현대적인 전쟁영화를 좋아하지 고전적인 전쟁영화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

뭐..그래도 이 영화는 괜찮은거 같다.

 

그런데...인간이 영웅(일명 초능력자)올라가도 되는건가?

뭔가 영웅이라고 하기엔 다소 아쉬운 조건의 캡틴 아메리칸인거 같다.

OCN에서 하는 양동근의 히어로즈도 비슷하게 힘을 얻던데..ㅋㅋㅋㅋ

 

내 점수는

★★▲ 2.5점 이다.

 

아직은 인간을 영웅이라고 하기엔...ㅋㅋㅋㅋ

 


퍼스트 어벤져 (2011)

Captain America: The First Avenger 
6
감독
조 존스톤
출연
크리스 에반스, 휴고 위빙, 토미 리 존스, 헤일리 앳웰, 도미닉 쿠퍼
정보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23 분 | 2011-07-28
글쓴이 평점  

반응형

+ Recent posts